좋은 베리클로젯 베이비복 쇼핑몰 데일리룩으로

 이제 조금씩 봄이 오는 것 같다.날씨는 영하로 떨어질 날이 없어 따뜻해지고 있어 봄이 오는 듯 손가락이 꿈틀거리고 쇼핑욕구도 솟는다.코로나19 때문에 많이 못 돌아다녀서 아쉬워.빨리 이 사태가 수습되었으면 좋겠다.

둘째 아들 유니는 14개월. 아기는 보디슈트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 대부분 보디슈트를 중심으로 아기옷을 구입했다.이번에도 봄다운 분홍색 보디슈트를 주문했다.준이를 위해 알게 된 남아동복 전문 쇼핑몰 1위 베리옷장이 올해 베이비룩을 내놓았지만 베리베베와 예쁘고 모던한 데일리 유아복 쇼핑몰로 이미 인기가 높다.

남자는 핑크야! 하면서 아기옷 쇼핑몰에서 주문한 올웨이즈 러블리 후드슈트색상은 그레이, 블랙, 크림, 스카이, 퍼플 등 6가지가 있는데 색상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한 느낌이 달라서 다 사고 싶었다. (웃음)

100% 코튼소재로 살짝 두께감 있는 프리미엄 원단이라 지금부터 입으면 좋아.부드러워서 그런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것 같다.신축성이 좋은 편이라 요즘 우다다다 걷기 시작하면서 활동성이 많아진 유니에게도 딱.

올웨이즈 러블리 후드는 이처럼 기저귀 똑딱이가 있어 기저귀 갈기도 편하고 정장디자인으로 옷이 올라가는 것을 방지해주어 복부통 예방에도 좋다.똑딱이 단추 부분도 쉽게 풀려서 그런지 편하다.또 옷이 다부져서 그런지 옷이 찢어진 곳이 없는 것 같다.

소매쪽으로는 베리 클로젯만의 시그니처 자수가 톤온톤 컬러로 되어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해 보인다.평범한 정장을 좀 더 특별하게 해주는 것 같아아기옷 쇼핑몰은 많이 봤는데 이렇게 포인트 하나하나 디테일이 살아있는건 별로 못봤는데 여긴 맘에들어 ㅎㅎ

니삭스와 헤어밴드로 스타일링.

아장아장 걷기 시작할 때니까 빨리 따뜻한 봄에 이렇게 입히고 싶어 ~~추위도 추위도 있지만, 이녀석의 코로나때문이야ㅠㅠㅠ

베이직한 데일리 룩으로 남아든 여자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아기옷입니다.베리 옷장의 아기 쇼핑몰에는 이런 모던한 분위기의 아기옷이 많은 것 같다.정장 외에도 팬츠, 상의, 레깅스, 그리고 액세서리 등이 가득해서인지 쇼핑욕구가 샘솟는다.

귀여운 후드디자인, 스트링도 있어서 모자쓰고 스트링으로 묶어주면 짱이뻐!아방한가해서 더 귀여워.

요정이네 ㅎㅎ 존귀여운 책 진짜 ㅎㅎ 후드디자인이 추울때 모자로 쓰기좋아서 실용성도굿! 정장하나로 코디가능해서 좋을거같아!

대단한게 사면 살수록 할인이 되더라구!예를 들어 2개를 사면 -2,000원 3개를 사면 3,000원을 할인해 준다.기존의 10% 할인으로 사면 살수록 버블 할인이 되다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다.이 올웨이즈 러블리 후드 슈트는 베리 메이드라고 해서 베리 옷장이 직접 제작한 상품이었다.작년 겨울에 올웨이즈 러블리 시리즈가 시작됐는데 정말 인기가 좋았다고 한다.나도 이렇게 옷을 사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아!거품기 없는 가격에 퀄리티도 좋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

이렇듯 다리부분에 밴딩과 목부분과 소매부분을 시보리 처리로 마무리 되어있어 옷이 흘러내리지 않아 아이들이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너무 튼튼하지 않고 여유 있는 시보리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또 유아복 쇼핑몰 베리옷장, 베리베베에서 구입한 이 정장은 덤블&텐터 가공이라는 전문 가공방법을 사용한 세탁 후에도 옷의 수축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 날이어서 잠깐 집 앞으로 산책을 갔다왔어숲 3권이라 잠시 산책하는 것도 좋다.

오랜만의 외출이라 요즘 같은 유니는 들떠 있었다.보디슈트 위에 재킷만 걸쳐도 예쁜 디자인이라 잘 어울린다.

빨리 코로 나가서 날씨가 풀리면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가서 밖에서 신나게 놀고 싶다.아껴뒀던 아기옷 쇼핑몰 쇼핑도 베리옷장으로 가득!! 아기옷 쇼핑몰에서 고민중이라면 베리옷장, 베리베베 추천!올봄옷은 여기서 사야해 (웃음)

www.berrycloset.co.kr 베리옷장,남아옷,아들을 위한 센스있는 코디 추천,꾸미기 스타일,미남 패션 www.berrycloset.co.kr

https://bit.ly/2PhMhF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