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9 530i – 보쉬 와이퍼 블레이드 539 + 비발디파크 K1스피드 실내 카트

>

10년만 더 타면 올드카에 반열에 오르지 않을까라는허황된 꿈을 꾸는 요즘.

>

헛소리는 집어치우고.잘 안 닦이는 와이퍼를 교환합니다.

>

보쉬 트윈 와이퍼 블레이드.

>

타입은 539.적용 차종은 e39 all.

>

삼구씨의 와이퍼는 여태까지 봤던 것 중최고로 이상하게 생겼음.

>

락을 풀고.암을 살짝 들어 와이퍼를 분리.

>

새것과 헌것.

>

테스트는 하지 않음.잘 닦이겠지 뭐.

>

가끔씩 타고 있어서 주행거리는 늘고 있음.엔카에 올려놓은 등록기간은 이미 지났고.나중에 수출이나 보낼 예정임.그게 훨씬 속 편할 듯.

>

비발디파크에서 숙박하고 있던 친구가 죽이는거(?)생겼으니 빨리 오라고 하여부랴부랴 스키 장비를 챙겨 동생과 함께 넘어감.

>

우리의 목적은 스키가 아닌.K1스피드 실내 카트장.

>

방문했던 날은 이벤트 기간이라1race(12lap)에 19,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음.

>

요금 결제를 하기 전회원가입부터 해야 함.

>

옆쪽에 위치한 회원가입용 태블릿.

>

가입 절차.

>

어려운 건 없음.

>

등록을 완료하면.

>

멤버십 카드를 만들어 줌.

>

각종 혜택이 적혀있음.쓸모는 없어 보임.

>

경기장(?)앞에는 포디움도 설치가 되어있고.

>

벽면에는 가짜 F1 머신이 전시되어있음.

>

카트를 이용하기에 앞서몇 가지 주의사항과 깃발에 대한 설명을 듣고.

s://youtu.be/xhTM_VzHR5g

그냥 열심히달리면 됨.

>

순위.ㅎㅎㅎ

>

베스트랩이 20초대였는데,몇 번 더 타보면 근접할 수 있을 듯^^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