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제누스 갤럭시S9플러스 리버티 레더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리뷰 (영국 리버티 원단) ­

안녕하세요 제누스입니다.제누스의 엘레강스하고 소피스티케이티드하며 퐌타스틱한 영국 리버티 패브릭 ‘레이첼’시리즈를 콜라보 한 리버티 가죽케이스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꼭 봄이라서 꽃무늬케이스를 살 이유는 없습니다.  하와이처럼 사시사철 히비스커스 꽃무늬로 패피하시면 되죠. 췟  먼저 리버티 패브릭에 대하여 예습의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하기 이전 포스팅에 자세히 리버티에 대하여 정리해 놓았습니다.한번만 봐 주시면 구매욕구가 4배 정도 올라가시는 마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 …

제누스 갤럭시S9플러스 리버티 레더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리뷰 (영국 리버티 원단) ­ 더 보기 »

자유롭고 즐거운 수납 활용, 공간박스 인테리어 ­

> 어제에 이어 오늘도 수납에 관련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살림을 사는 주부입장에서 지비을 정리하는데 수납을 얼마나 잘 하는가에 따라 집이 깔끔하게 유지되거나 정리되지 못하고 복잡해져서 그런지 저는 집을 꾸미는데 있어 가장 크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정리, 수납이거든요. ( 그만큼 잼병이라는 의미도 됩니다;;) 최근 가구계에 자주 도입이 되고 있는 손쉽고 저렴하게, 일반 아마추어들도 자신의 감성을 담아 …

자유롭고 즐거운 수납 활용, 공간박스 인테리어 ­ 더 보기 »

롱패딩 브랜드 유니클로 심리스다운 비즈니스룩에도 찰떡 ..

> 얼마전 감사제 세일 때문에 대란이 일어났을 만큼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나 역시 집에서 가까운 매장에 찾아가겨울을 대비할만한 아이템들을 잔뜩 데려왔는데그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이바로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자 하는유니클로 심리스다운 롱패딩이 아니었나 싶다롱패딩 브랜드 중에서도 가성비 만큼은정말 어디와 비교해도 모자르지 않을훌륭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고 생각되는데 지난 11월 초 유니클로 심리스다운의 이모저모를살펴볼 수 있는 착용기 …

롱패딩 브랜드 유니클로 심리스다운 비즈니스룩에도 찰떡 .. 더 보기 »

현아 인스타그램 공항패션 오즈세컨 여성 원피스

현아 인스타그램 공항패션 오즈세컨 여성 원피스​ > ​​​​평소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핫한 유명 셀럽이해외로 출국하는길에 입어서 화제가된 공항패션 소개해드릴게요​​​​ > ​​​​대한민국 섹시 트렌디 아이콘 현아 그녀의 나이는 1992년 6월생 올­해 28살이고키는 164cm에 몸무게는 43kg혈액형은 O형으로한국을 대표하는 핫한 셀럽이기도 하죠​​​​ > ​​​그녀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yunah_aa 얼마전 그녀가 새피드를 올려서 화제가 되었는데의류브랜드의 광고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

현아 인스타그램 공항패션 오즈세컨 여성 원피스 더 보기 »

겨울 남자트레이닝복 코디는 키작은남자에서 기모들어간걸로 찜해보세요! .

> > 오늘은 키작은 남자분들도 기장을 수선할 필요가 없는남자겨울트레이닝 바지를 추천드리려고 해요:)체형에 맞는 기장과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으로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는 효과까지 보실 수 있어요~ > > 탄탄한 소재로 착용했을 때 몸에 착 감기고막 입어도 내구성까지 좋은 남자기모트레이닝입니다.허리 부분이 밴딩이라서 착용감도 편안하고사이즈에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남자트레이닝복이에요~ > > 남자겨울트레이닝은 S(28)~ L(32)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서 폭넓게 입으실 수 있어요.키작은남자트레이닝복은 자체제작 상품으로가격과 퀄리티면에서 차별화를 두었더라구요!! > > 요즘 인기있는 블루종 점퍼와도 매칭이 잘 되기 때문에남자트레이닝코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답니다.핏이 슬림하게 나오다보니 어디에나 어울리는 것 같네요~ > > 색상은 블랙과 차콜 두가지 컬러로 나와서무난하게 남자트레이닝코디 하실 수 있어요~맨투맨이나 청자켓과도 잘 어울리는 남자트레이닝복입니다! > > 안감에 기모가 들어가있어 겨울철 추위에도끄떡없이 입으실 수 있는 남자겨울트레이닝입니다.데일리로 편하게 입기 좋으니 손이 자주 갈 것 같아요~ > > 이번 겨울 몸에 딱 맞춘듯한 남자기모트레이닝으로슬림하고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누려보세요~뛰어난 퀄리티에 가격까지 저렴하니 안 살 이유가 있나요?^^키작은남자 www.170cm.kr

저렴하게 장만하는 남자 정장 구두 ­

안녕하세요, 키카즈입니다. ~~ ^^ 날씨가 많이 좋아졌네요.오늘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남성정장 구두 세 개를 골라봤어요.[유팁] 첫 번째는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디자인 유팁 더비 슈즈입니다. > 20~30대 남성분들이 가장 애용하는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무난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딱 맞는 선택이 될 거예요. > > 사람이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 박아넣은 디자인으로 손이 많이 가는 방법인데, > 박음 …

저렴하게 장만하는 남자 정장 구두 ­ 더 보기 »

슈스스TV 한혜연 추천가방 신상 명품가방 발렌티노 슈퍼비백과 브이슬링백 ­

> ​​ > 구독이 좋습니다.알람도 놓치지 않고 잘 보고 있는 슈즈 TV! 패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대부분 구독하고 있을 것입니다. 센스있는 스타일링은 물론 명품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까지 한혜영의 안목과 재미있는 입담으로 소개하고 지갑을 공개하는 채널입니다.wwww > 어제는 2020S/S 신인브랜드 백 특집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여러 브랜드의 백을 추천해 드렸는데, 그 중 제가 가장 …

슈스스TV 한혜연 추천가방 신상 명품가방 발렌티노 슈퍼비백과 브이슬링백 ­ 더 보기 »

구글시계 타임타이머 조각난 집중력 구제해보자.. (+ 아무색상이나 사도 되는 이유) .

아마 스마트 휴대전화가 생긴 후일 것 같아요. 저의 집중력이 이렇게 된것은요… 정확해 박사님들은 연구해 주시겠지만, 지극히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은 터치 한 번에 이곳저곳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되어 생각의 확장에는 유리하지만, 한 가지 주제에 진지하게 초점을 맞추는 것은 이전보다 불리해진 것 같습니다. 기사 하나 봐도 그거? 으로 누르면 다른 곳으로 이동해 점핑을 몇번 하니 내가 …

구글시계 타임타이머 조각난 집중력 구제해보자.. (+ 아무색상이나 사도 되는 이유) . 더 보기 »

입체형스탠드컬러잇 홍보물 포스트잇 단체제작 ­

​​ 대학 포스트잇/기업 홍보 포스트잇/판촉물 점착 메모지/홍보 포스트잇 > 안녕하세요~ 선물/판촉물 전문여울선물입니다! 포스트잇은 사무용품 판촉물로 기업, 관공서, 대학 등 단체 홍보물의 포스트잇으로 남녀노소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다양한 홍보 포스트잇 중 점착 메모지와 형광 필름을 조합한 입체형 포스트잇 제작을 소개합니다.​ ​ ​ > 입체형 스탠드 컬러 잇, 원하는 홍보 문구와 디자인으로 입체형 스탠드 포스트잇입니다.70*76mm 100장의 포스트잇과 형광필름지로 …

입체형스탠드컬러잇 홍보물 포스트잇 단체제작 ­ 더 보기 »

직수입여성의류 미친퀄리티 고품격딱정벌레 ­

안녕하세요~~!^^직수입여성의류 고품격딱정벌레의미친퀄리티를 자랑하는 신상을 발견해서이렇게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어요ㅎㅎ > 컬러는 2가지로 쇼핑몰에 올라왔길래아 올겨울은 이거구나 싶어서 직수입여성의류 고품격딱정벌레에 신상확인을 했죠ㅎㅎ > > 이색도 예쁘고 저색도 예쁘고 예전에 비슷한 옷으로블랙색상 구매헀었는데 는 다른 색으로 구매해볼까생각도 들더라구요 근데 막상 입어보고 하면두개다 너무 예뻐서 뭘살지 모르겠어요 ㅠㅠ > 약간 이쪽이 더끌리는것 같기도 하고..ㅋㅋㅋ직수입여성의류 고품격딱정벌레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부다 상품들이 미친퀄리티를 자랑한다는사실!! > 지퍼 내리고 입어도 예쁘고~ > 이렇게 바람 많이 불거나 할때는 올려서 입어도핏이 남다르 다는것!역시 고품격딱정벌레ㅎㅎ직수입여성의류나 오피스룩은 항상 여기서 구매하죠! > > 얼핏 그냥 보기에도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조심조심 애기다루듯이 입어봤었다는..ㅋㅋㅋㅋㅋ혹시라도 기스라도 난다면..완전 맴찢일것 같더라구요ㅠㅠ > 안쪽에도 아무리 눈보라가 쳐도 이거 하나면 끄떡없을것같은 털털함이 가득하죠ㅋㅋ직수입여성의류라 그런지지나가다가 비슷한옷 마주칠일도 거의 없고ㅋㅋㅋ언니들 그런기분 뭔지 알죠?ㅋㅋㅋㅋㅋ > > 아 정말 이 시크한 블랙도 너무탐나고..그렇다고2색 다 구입할수는없고 고민이네요 정말..ㅠ고품격딱정벌레 사장님이 갠톡으로 알려주신건데https://story.kakao.com/tkatk1004여기 카스에 들어가서 친추 맺으시면신상 업뎃되는거 엄청 빠르게 볼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 > 넥부분도 저렇데 접었다 폈다 할수있어서저처럼 겨울준비 하시는분들은 완전딱인옷인데..어찌할바를 모르겠네요ㅠㅠ직수입여성의류가 아무리 많다고 하지만개인적으로 딱정벌레서만 구입하는이유가원단자체의 퀄리티가 달라서 여기서만 구입하는데사장님이 외국현지에 따로 직원들이있어서 싸고 좋은것들로 들여오신다는ㅎㅎ > 역시 저는 에도 무난하게 시크한 블랙이 더 괜츈한것같은데 언니들 추천좀 해주세요ㅠㅠ가끔씩 쇼핑몰 물어보시는분 연락오시는데그냥 네이버에 고품격딱정벌레 검색하시면쭉~나와요!!ㅎㅎ딱정벌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58(신흥동103호)전화번호 : 010-9266-1072URL : https://story.kakao.com/tkatk1004